본문 바로가기
직구정보

CK 캘빈클라인 미국 공홈 최대 50% 초특가 세일!! 사이즈 품절되기 전에 구매하자!!

by 룰로 2020. 10.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캘빈클라인 하면 어떤 게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저는 캘빈클라인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 들은 속옷, 청바지, 벨트 정도가 떠오르는데요!

마침 오늘 캘빈클라인 미국 공홈에서 초특가 세일을 진행한다는 정보를 듣고 바로 가져와봤어요!!

현재 캘빈클라인 미국 공홈에서 이미 세일되는 제품들을 포함해서 추가 50%까지 세일을 하고 있어요

여러 상품을 담고 구매하실 때 할인 코드 'MORE'을 입력하시면

50달러 이상 구입 시 30%

75달러 이상 구입시 40%

125달러 이상 구입시 50%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구경하러 가보시죠~

 

일단 캘빈클라인 미국 공홈에 접속하려면 vpn우회를 해서 들어가야 해요 ㅠㅠ

그래서 저는 크롬에 있는 확장 프로그램 기능에 있는 VPN프로그램을 이용했는데요!

저는browsec이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VPN을 변경하고 캘빈클라인 미국 공홈에 접속했어요~

 

캘빈클라인 미국 공홈

이런 사진이 뜬다면 미국 공홈에 잘 접속하신 겁니다 ㅎㅎ

(보시면 위에 'Get More'이라고 세일 정보가 나와있어요~)

 

'shop Women's'와 'shop Men's' 두 개의 카테고리 중에 골라 들어가셔서 쇼핑하시면 됩니다~

여러 가지 상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엄청난 가격에 눈이 휘둥그레지실 거예요 ㅎㅎ

 

 

 

캘빈클라인 하면 속옷이 가장 먼저 떠올라서 여러 가지 속옷을 구경했는데요~

(엄청 저렴합니다 ㄷㄷ...)

캘빈클라인 크로마틱 마이크로 트렁크

3개 묶어 34달러 (약 39000원)

한벌당 약 13000원인데 여기에 할인 코드를 더하면?!

1만원 이내로 구매 가능할 것 같네요 ㅎㅎ

 

이 상품은 한벌에 24달러 (약 27000원)

이것도 할인 코드 적용하면 조금 더 싸게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캘빈클라인 모달 언더웨어


이 상품은 5팩에 47.60달러 (약 54000원)

이 상품도 할인 코드를 더하면 한벌당 1만원 이내로 구매 가능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캘빈클라인 코튼 언더웨어 5팩

 

구매하실 때 꼭 할인 코드 'MORE' 적용해주셔야 하는 점 잊지 마시고요!

주소 칸에 사용하시는 배송 대행지 회사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직구해보신 분들은 이제 이런 건 기본이죠?? ㅎㅎ)


면세범위와 배송

면세범위 : 미화 200달러 미만

배송정보 : 미국 배대지 사용


자 이렇게 오늘은 CK 캘빈클라인 할인 정보를 가져와봤어요~

이번에 캘빈클라인에서 엄청 크게 세일하니까

평소 캘빈클라인 관심 있게 보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많이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