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류 리뷰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보급형 3달 실착 리뷰/ 척테일러는 가라!! / 포인트 주기 좋은 신발 / 키높이 신발

by 룰로 2020. 12.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런스타 하이크를 리뷰해볼게요~

 

9월 말에 배송이 와서 지금까지 꾸준히 신고 있는 신발입니다!

약 2~3달 정도 실착 하고 솔직한 리뷰 남겨봅니다~


때는 바야흐로... 9월 26일 힘겹게 오전 알바를 끝내고 집으로 돌아오니 눈 앞에 나타난 상자!!

박스를 뜯어보니 오오... 이 상자는...!!

 

호주에서 온 내 런스타 하이크!! (보급형이지만)

 

 

보시다시피 상자는 컨버스 상자예요 무난하죠??

 

흙흙... 배송대행지 업체에서 여러 상자들끼리 이 리치이고 저리 치이다 보니 상자가 좀 구겨져있네요 ㅠㅠ

자 더 시간 끌지 말고 바로 오픈해보죠!!

 

 

슈슉!!

언박싱~ 어때요? 이 영롱한 자태... ㅠㅠ (보급형이지만 너무 아름다워!!)

 

 

언박싱 했을 때 나타난 모습이에요 박스와 찢어진 종이가 가슴 아프지만 신발만큼은 깨끗하게 왔어요!!

와 엄청난 굽높이봐... 완전 키높이 신발인데!!

 

 

신발을 꺼내니 끝이 요렇게 반만 묶여있어요~

 

 

 

(이쁘게 세팅 완료!!)

청키한 솔과 캔버스화의 합체!

쉐잎이 진짜 예쁜 거 같아요!!

 

블랙 & 화이트 컬러로 구성되어있어서 조화롭고 깔끔하죠~

높은 굽 덕분에 키높이 신발로도 굳~

진짜 어디에 신어도 잘 어울릴 신발~

 

항상 컨버스를 보면서 느끼는건데욤...

사람들한테 별 모양 마크를 발 안쪽 말고 발 바깥쪽에 둬야 더 이쁠 거 같은데??

왜 발 안쪽에 별 모양 마크를 박아뒀을까요?

 

 

앞모습을 한번 살펴볼까요?

 

위에서도 말했듯이 캔버스화 아래에 청키한 솔과 뾰족한 밑창이 붙어있어서

쉐잎이 굉장히 독특하고 너무 이뻐요!!

 

만약 브라운 컬러 블랙 컬러가 없었다면??

기본 척테일러에 굽만 조금 높아진 신발인 느낌을 받을 것 같아

딱히 이쁜 느낌이 없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아래 덧붙인 뾰족한 브라운, 블랙 컬러 밑창이 신의 한 수 인 것 같아요!!

운동화처럼 앞코에 살짝쿵 나온 브라운 밑창이 이 신발의 가장 큰 포인트!! 

 

 

신발의 옆모습!!

 

청키한 솔에 보이는 저 라인!! 저 라인도 이 신발의 이미지를 결정짓게 해 주는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해요!!

앞서 말한 뾰족한 쉐잎의 블랙, 브라운 밑창도 너무 예뻐요 ㅠㅠ

 

왼쪽 사진은 발 안쪽 모양이고 오른쪽 사진은 바깥쪽 모양인데 바깥쪽에는 아무것도 없어서 심심하죠?? ㅠ

이 부분은 조금 아쉽네요 ㅠㅠ

 

 

신발의 뒷모습

 

하얀 별!! 가장 큰 포인트죠 ㅎㅎ

블랙 & 화이트 컬러로 구성되어있고 하얀 별 모양이 조화롭고 깔끔하죠~

 

 

마지막 발바닥!!

 

아래에 적혀있는 'CONVERSE'

깰꼼하고 뾰족뾰족한 밑창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ㅎㅎ

 

착화감

쿠션이 푹신푹신해서 편해요 ㅎㅎ

거리를 몇 시간 정도 걸어봤는데 딱히 크게 불편한 점은 없었던 것 같아요!!

제가 기본 컨버스인 척테일러가 없는데 비교한 정보를 보니 기본 척테일러랑 차이가 없다고 하네용!!

 

코디 TIP

기본 신발에서 빠질 수 없는 브랜드 '컨.버.스' 절대 빠질 수 없죠!!

기본 신발이라 불리는 이유가 당연히 있겠죠?

"어떤 코디에 신어도 반은 간다!"

 

이것도 기본 컨버스에 살짝 변형해준 신발이기 때문에 어떤 코디에 신어도 반은 가는 거 같아요~

미니멀한 코디에도 포인트로 찰떡!

캐주얼에도 포인트로 찰떡!

 

하지만!!

그래도 나는 조금 눈에 띄고 싶다!

 

아무래도 아웃솔이 청키 하다 보니 스트릿한 느낌도 있어서

만약 저라면 스트릿으로 살짝쿵 빡세게 입어주고

신발을 강조할 수 있도록 하의를 조금 짧게? 신발이 돋보이도록? 입어주면~ 끝!

 

안 그래도 스트릿이라 눈에 띄는데 신발까지?!

 

단점

약 2~3달 정도 신어본 결과 불편한 점이 몇 가지 있었는데

바로 컨버스 하이의 문제!!

 

1. 신발 혀가 자꾸 내려가요 ㅠㅠ

신발을 꽉끈해도 혀가 자꾸 아래로 줄줄 내려가는 게 바지 내려가는 거 마냥 내려가더라고요 ㅠㅠ

(이거 왕 짜증 나요 ㅠㅠ)

 

2. 신고 벗기 엄청 불편해요 ㅠㅠ

말 그대로 하이 제품이다 보니 신고 벗는데 끈을 묶었다 풀었다 해야 해서 진짜 불편해요 ㅠㅠ

 

하지만 이 두 가지를 모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죠 바로 고무끈입니다!!

고무끈으로 교체를 하고 나서부터는 이런 일이 전혀 발생하지 않아요!! 대박!!

 

장점

1. 너희들이 생각하던 그런 컨버스가 아니야!!

신발을 보자마자 눈에 딱 띄죠 '어...! 이 친구... 보통 신발이 아니군...'

 

언제 친구가 그러더라고요

"나는 기본 컨버스고 너(친구 1)는 꼼데 컨버스고 너(룰로!)는 런스타 컨버스... 비빌 수 있나??"

 

2. 키가 커져요~

청키하고 높은 아웃솔이 내 키를 키워줍니다 ㅎㅎ

딱 키높이 신발이죵~

 

3. 트렌디하다! (지금은 많이 사그라들었지만 ㅠㅠ)

아무래도 조금 특이한 쉐잎이다 보니 트렌디한 느낌이 있죠!!

하지만 지금은 트렌드가 지나간 느낌이 있지만

 

아무래도 기본 클론템인 척테일러와 비슷하다 보니

크게 트렌드 상관없이 런스타 하이크를 신어도 무방할 것 같아요~


자 이렇게 런스타 하이크를 리뷰해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자주 신는 신발이다 보니 할 말이 많네요 ㅎㅎ

 

그럼 런스타 하이크 리뷰는 여기까지 남겨 보도록 하고

다음에도 새로운 신발을 구해 리뷰 남겨보도록 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