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류 리뷰

카고팬츠 필요해?? 디스이즈네버뎃 멀티 카고팬츠 2달 입어 보고 난 후기~

by 룰로 2020. 11.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스이즈네버뎃 카고팬츠를 구매하고 약 2달동안 입어보고 난 후기!!

시작해볼게요~

 

스트릿패션으로 입기 좋은 바지하면 생각나는 바지하면 카고팬츠가 있죠

카고팬츠라고 부르기도하고 조거팬츠라고 부르기도하죠

편하면서 스타일을 챙길 수 있는 그런 바지죠 ㅎㅎ

 

저는 평소 편하게 입는 스타일을 좋아해서 스트릿, 캐트릿하게 입을 수 있는 옷에 관심히 많아요!

그리고 이번에 슬슬 여름옷을 정리하고 가을 겨울 옷들을 다시 꺼내는데

가을 겨울에 입을 검은색 카고팬츠가 없더라고요 ㅠㅠ

이렇게 된거 하나 장만해야겠다 하는 생각이 들어 무신사에서 구매하게 됐어요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유튜브와 쇼핑몰 후기들을 참고하면서 여러 가지 카고팬츠들을 찾아보았는데

살짝 와이드 하면서 너무 과하지 않고 적당한 디테일이 있는 디네뎃 카고팬츠가 예뻐 보여서 구매했어요~

 


도착!

 

두둥... 드디어 주문한 카고팬츠가 왔어요!

종이박스를 열어보면 카고팬츠와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쨔잔! 스티커는 이렇게 3가지가 왔는데요

스트릿 브랜드답게 스티커도 강렬한 느낌이 나네요

이런 스티커들은 노트북에 붙이거나 자주 쓰는 물건에 많이 붙이더라고요 ㅎㅎ

 

 

간단한 특징

1. 깔끔하다

과하지도 심심하지도 않은 적절한 디테일에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에요

 

2. 재질

코튼 100%인데 바스락거리는 느낌이 있어요

 

3. 통풍

바람이 잘 통하는 것 같진 않아 여름에는 입기 힘들 것 같고 봄 가을 겨울에는 무난하게 착용 가능할 것 같아요


전체 모습

 

디네뎃 카고팬츠의 앞뒤 모양이에요

전체적으로 와이드 한 느낌에 포켓 디테일이 많아요


디테일

사이드포켓 디테일

사이드포켓의 디테일을 한번 살펴볼게요

카고팬츠 하면 떠오르는 것... 바로 건빵 주머니!

 

1. 넓은 사이드포켓에 심심하지 않게 선이 들어가 있고요

2. 단추 대신 벨크로를 사용해서 사이드포켓을 여닫을 수 있어요

3. 오른쪽 사이드포켓에는 작은 포켓이 하나 더 있어요

 

왼쪽 사이드포켓

 

4. 흰색으로 'thisisneverthat' 브랜드 이름과 함께 잡다한 글이 적혀있는 게 밋밋한 검은색 바지에 포인트가 돼요


백 포켓 디테일

 

1. 백 포켓도 똑같이 벨크로로 여닫을 수 있어요

2. 작게 'THISISNEVERTHAT' 이렇게 심심하지 않게 로고가 들어가 있어요


발목 디테일

발목 쪽에도 디테일이 들어가 있는데요

1. 발목 조임을 조절할 때 벨크로로 조절이 가능해요!

2. 벨크로에 희미하게 로고가 적혀있어요


마감

 

내부 마감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것 같아요

봉제도 잘 되어있고 실밥이 튀어나와있거나 그런 것도 전혀 없었어요

 

 

장단점

 

장점

1. 편하다

우선 바지가 와이드 해서 편해요 활동하기도 좋고요

2. 포인트 주기 좋다

상의를 밋밋하게 입어도 바지만으로 충분히 포인트를 줄 수 있어요

 

단점

1. 먼지가 잘 붙는다

보관할 때 먼지가 잘 붙더라고요 

2. 큰 허리

제가 체구가 작은 편이라 S사이즈이지만 허리가 꽤나 남더라고요 ㅠㅠ

3. 가격

다른 카고팬츠들에 비해 비싼 편이에요 ㅠ


후기

처음 주문한 제품이 왔을 때 옷이 축축한 느낌이 있었어요 날씨도 비 왔던 적이 없었는데... 좀 찝찝했어요

그리고 축축해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사이드포켓 쪽에 아주 살짝 물 빠짐이 있었어요 (티나진 않았어요 ㅎ)

 

약 두 달 정도 입었는데 크게 불편한 점은 없었어요

스웨트 팬츠는 꾸민다는 느낌보다는 편한 느낌을 많이 주지만 이 조거팬츠는 편하면서 어느 정도 꾸민 느낌을 줘요

또 어떤 상의든 잘 어울려서 어떻게 코디를 해야 할지 막막한 날에 입기 좋아요

저는 주로 동네에서 친구들을 만날 때 많이 입었어요 ㅎㅎ

 

코디 Tip

코디할 때는 아무래도 조거팬츠를 입으면 다리가 짧아보일 수 있기 때문에 굽이 좀 높은 신발을 신어서 다리가 길어 보이게 하면 좋아요

 

바지만으로도 충분히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무지티를 입거나 깔끔한 로고티를 입어도 잘 어울리고 아예 스트릿 하게 디테일이 많은 상의를 입어도 잘 어울려서 어떤 상의든 거의 다 잘 어울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