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달인의 찜닭:대구용산점' 저녁먹으러갔어요!!

by 룰로 2020. 8. 26.
728x90
반응형

오늘 저녁 만찬은

 

누구나 좋아한다는 '찜닭'!!!!

 

달인의 찜닭(대구용산점)에 찾아갔어요!! 

 

가게 앞에서 내부를 보면

 

찜닭집이 이렇게 분위기 있어도 되는 건가...??

 

하는 생각이...

 

메뉴

입장하자마자 구비되어있는 손소독제 바르고

 

가게에 들어가서 주문을 했어요!

 

찜닭 맛집을 구분하는 방법은 기본 메뉴에서 결정이 나죠 ㅎㅎ

 

치즈 순살 달찜 S로 주문!!

 

메인 메뉴 등장!

크... 치즈까지 올라간 달찜...

 

자태가 아주 곱네용 ㅠㅠ

 

식사 전 사진 한방~ (찰칵!)

 

치즈~~

늘어지는 치즈도 넘 맛있어요!!

 

고기도 양념이 잘 배서 넘 맛있고

 

안에 떡, 감자, 당면, 각종 야채 등등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배달도 가능하니 다음엔 편하게 집에서도 먹을 수 있겠어요 ㅎㅎ

 

합격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