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장기동 족발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 + 쟁반국수 / 색다른 족발 먹고싶지 않아??

by 룰로 2020. 12.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구 장기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긴 한데 한창 손님이 많은 시간대에 가면 자리가 별로 없어요 ㅠㅠ

 

여기도 날이 추워지기 전인 10월쯤에 갔는데요!

이제 리뷰를 쓰게 되네요 ㅠㅠ

 

저는 가장 맛있는 족발 대구 장기점에 방문해서 먹었어요!!

 

 

가게가 엄청 넓어요!! 밖에서 봐도 엄청 넓어 보이죠??

내부 인테리어도 정감 있는 분위기의 인테리어예요 ㅎㅎ

 

 

 

메뉴도 엄청 많죠??

족발뿐만 아니라 보쌈, 곱창, 국, 생굴 등등 여러 가지 메뉴들이 많이 있어요!!

 

또 '가족'에는 앞다리살과 뒷다리살 둘 중 골라서 주문할 수 있어요!!

그중 저희는 (바베큐 마늘 족발 + 쟁반국수)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나온 밑반찬도 종류가 엄청 많아요~

상추, 꺳잎, 양파절임, 김치, 물김치, 부추 등등 아주 많아요~

하나씩 집어먹어봤는데 밑반찬 맛도 엄청 맛있어요 ㅎㅎ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까지 가게를 둘러봤어요~

밖에서 본 대로 인테리어 아주 화려합니다~

 

인조 나무도 있고 특유의 정감 있는 분위기도 있고

제가 갔을 때도 엄청 시끌벅적했어요~

인테리어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텐션이 엄청 높아졌어요 ㅎㅎ

 

또 앞에는 직접 족발, 보쌈을 써는 공간도 있어요

족발, 보쌈 주문이 들어오면 여기서 바로 썰어줘요 ㅎㅎ

 

(바로 옆에서 볼 수 있어서 신기!!)

 

 

캬~ 드디어 주문했던 바베큐 마늘 족발이 먼저 나왔어요!!

엄청 큰 접시 위에 엄청난 양의 족발이 나왔어요

족발 위에는 마늘 소스가 듬뿍~

 

우선 족발만 먹어봤는데 엄청 부드럽고 고소한 게 엄청 맛있어요!!

 

 

저는 깻잎 위에 싸 먹었는데요~

1. 깻잎 위에 작은 살코기 한 점 올리고

2. 마늘 올리고

3. 양파 올리고

4. 물김치 올리고~

 

싸서 맛있게 한입~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 (눙물ㅠㅠ)

 

맞은편에 앉은 친구가 제가 쌈 싸 먹는 모습을 보고는 바로 도전하네요 ㅋㅋㅋ

 

오우;; 진짜 맛깔나게 쌓네요

너무 맛있겠당 ㅠㅠ

 

저도 친구 먹는 거 보고 바로 따라 싸 먹었어요 ㅎㅎ

꿀맛~

 

 

맛있게 먹다 보니 밑반찬이 부족해서 두리번거리는데 발견한 리필 테이블!!

바로 가서 확인해봤어요~

 

 

리필 테이블에는 뜨끈한 국과 마늘, 고추, 콩나물, 물김치 등등 밑반찬들이 가득 있더라고요~

바로 필요한 밑반찬과 제가 좋아하는 콩나물도 조금 가져가서 먹었어요 ㅎㅎ

 

슝~ 다시 자리로 돌아가니까 뒤이어 주문한 쟁반국수가 나왔어요~

크...  여러 가지 채소들과 새콤 달콤 매콤 해 보이는 소스가 듬뿍 들어가 있네요 ㅎㅎ

 

 

이제 맛있게 비벼볼까요~

조물조물 맛있게 비벼줍니다

 

 

크 잘 비벼졌군요~

아 쟁반국수가 너무 맛있어서 먹는데 정신이 팔려

따로 사진 찍지는 못했네요 ㅠㅠ

 

쟁반국수를 덜어서 한입 먹는데!!

국수가 엄청 쫄깃쫄깃하고 채소들이 엄청 신선했어요~

채소를 씹었을 때 진짜 아삭아삭했거든요!!

 

그리고 쟁반국수 소스도 새콤하고 달콤하면서도 살짝 매콤한 게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글 쓰는 지금도 군침이 계속 도네요~~

 


이 날 정말 맛있게 배 터지도록 먹었었어요~

특색 있는 바비큐 마늘 족발도 엄청 맛있었고 족발에 빠질 수 없는 쟁반국수도 일품이었어요

이제 족발 맛집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네요!!

 

장기동 주변에서 족발이 땡긴다??

바로 근처 맛집인 '가장 맛있는 족발' 장기점으로 달려가서

즐거운 한 끼 먹어보세요~

 

맛있게 먹다 보니 사진을 많이 못 찍어놔서 아쉽네요 ㅠㅠ

다음에 또 먹을 일이 있다면 그때는 사진 많이 찍어놓을게요 ㅠㅠ

 

이렇게 '가장 맛있는 족발' 장기점을 소개해드리며 마무리할게요~

다음 맛집도 기대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