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산 하양 맛집 '파스토보이' : 배달주문시켜 먹어봤어요~

by 룰로 2020. 9.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하양에 갈 일이 있어 하양에 가게 됐는데요!

친구들과 점심으로 뭘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양식으로 결정돼서

양식점을 찾아보다 '파스토보이'에서 배달 주문하자는 이야기가 나와 배달앱을 통해 주문하게 되었어요!

저희는 파스타를 먹기로 했어요!

'베이컨 까르보나라', '그릴드치킨 크림 파스타', '베이컨 로제 파스타'로 주문~

 

경산 하양 '파스토보이'는 배달 주문 시 '체리코크'라고 체리맛이 나는 콜라를 서비스로 주고 있어요!!

자세한 건 아래에서 따로 리뷰하도록 할게요~


'파스토보이'에는 스테이크, 필라프, 리조또, 파스타, 돈가스, 샐러드 등등 여러 메뉴들이 판매되는데

 

1. 스테이크는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2. 필라프는 '목살 필라프', '새우 필라프', '김치 필라프'

3. 파스타는 '베이컨 까르보나라', '그릴드치킨 크림 파스타', '베이컨 로제 파스타', '매콤 해물 파스타'

4. 리조또는 '매콤 크림 리조또', 돈가스로는 '매콤 크림 돈가스'

 

위에 적힌 메뉴들이 인기가 많은 메뉴들입니다.

 

 

자...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니 주문했던 음식들이 왔습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배달해주시고 엄청 친절하시게 음식을 전해주셔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덕분에 더 맛있게 식사할 것 같네요 ㅎㅎ

두두 등장!!

저기 스티커가 붙어져 있는 콜라 같은 음료가 바로 '체리코크'입니다!!

"받아주세요 뇌물입니다."라고 적힌 스티커 보세요 ㅋㅋㅋㅋ 엄청 귀엽네요 ㅎㅎ (사장님 스티커 센스 굿~)

보통 양식점은 눈으로 한번 음식을 맛보고 입으로 맛보잖아요 ㅎㅎ

어떤 파스타인지 구분하기 쉽게 일회용기에 스티커를 붙여놓았는데요~

양식점이라 그런가 스티커도 깔끔한 게 느낌 있네요 ㅎㅎ

 

자 그럼 이제 뚜껑을 열어볼까요??

왼쪽부터 '베이컨 까르보나라', '베이컨 로제 파스타', '그릴드치킨 크림 파스타'입니다!!

살살 올라간 파슬리와 돌돌 말려 진 파스타가 너무 보기 좋아요

배달 주문을 했는데 음식이 크게 무너지지 않아 감동 ㅜㅠ

직접 조심히 잘 배달해주신 사장님 너무 감사합니다!!

(입으로 맛보기 전 눈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베이컨 로제 파스타'에요 소스와 파스타면을 휘휘 잘 섞어 맛있게 한입!

옹!! 로제 소스가 느끼하지도 않고 토마토소스의 맛도 조금씩 느껴지는 게 맛있네요~

 

아참! 여러분 로제 소스가 우유 크림소스와 토마토소스를 섞은 소스인걸 아시나요??

저는 몇 달 전 파스타를 먹을 때 처음 알게 돼서 새로운 지식을 습득했네요~

자 다음은 '베이컨 까르보나라', '그릴드치킨 크림 파스타'인데요!!

제가 너무 늦게 사진을 찍어버려서 친구들이 거의 다 먹을 때쯤에 찍었네요 ㅠㅠ

크림 파스타류들은 느끼함을 잘 잡아주는 게 1번인데!

'베이컨 까르보나라'를 먹은 친구가 살짝 매콤한 맛을 첨가하여

느끼하지 않고 베이컨과 파스타면이 소스를 잘 먹어 맛있다고 하네요!!

 

'그릴드치킨 크림 파스타'를 먹은 친구는 로제 소스에 살짝 매콤한 뭔가를 넣어 만든 것 같다고 하네요 파스타면과 치킨이 소스를 잘 먹어 넘 맛있다고 해요!!

 

 

자 다음은 '체리코크'입니다!!

'체리코크'는 따로 판매하는 메뉴가 아니고 배달 주문 시에만 주는 특별한 콜라라는 점~ 잊지 말아 주세요!!

'체리코크'는 일반 시중에 판매되는 콜라보다 조금 다른 맛이 나요 색도 빨갛네요~

(콜라에서 체리맛과 향??이 느껴져요 그래서 '체리코크'겠죠??)

 

'체리코크'는 아래에 체리 가루? 체리시럽? 이 가라앉아있어 잘 휘저어준 후에 마시면 됩니다~

저는 손으로 흔들흔들 돌려서 섞어줬어요~

뒤에 친구들은 비닐을 다시 덮어 뒤집어서 섞네요 ㅋㅋㅋㅋ

저는 '체리코크'를 최근에 접하게 돼서 잘 몰랐는데 일반 시중에 판매되는 콜라보다 더 맛있더라고요?!

뭔가 콜라에 체리향이 엄청 잘 어울려요~

섞는 영상까지 ㅎㅎ


맛있게 식사를 끝내고 뒤처리도 깔끔하게~

밖에서 식사를 하시면 꼭!! 사용한 자리는 다음에 이용할 분들을 위해 깨끗하게 청소하고 떠나서야 합니다~

이 글을 보신 분들은 안 그러실 거라 믿어욧!!


사이드는 따로 주문 안 하고 파스타만 주문해서 먹었는데 배부르게 너무 잘 먹었습니다!!

음식도 너무 맛있고 '체리코크'에서 느낀 사장님의 센스와 친절에 감탄했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파스타보이' 배달 주문하시거나 직접 방문하셔서 드셔 보세요 너무 맛있습니다~

다음에는 직접 가게에 방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잘 먹었습니다~

가게 위치는 요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