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상인 맛집 : 인도식커리, 나시고랭 맛집 '라마앤바바나'에 갔어요!

by 룰로 2020. 9.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유학 간 친구가 한국에 다시 돌아왔는데요

그 친구한테 꼭 먹여주고 싶은 음식이 있어서 오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온 가게는 바로~ '라마앤바바나'입니다!

'라마앤바바나'는 인도음식 전문점이에요!

 

처음 갔을 때가 올해 3 4월이었던 것 같은데요

항상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외식하게 되면 선택하는 메뉴들이 한정적이라 질려있던 참이었기도 하고

새로운 음식을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컸던 찰나에 마침 지인의 소개로 '라마앤바바나'에 같이 가게 되었어요

난생처음 보는 음식 비주얼에 1차로 깜놀하고 음식 맛에 2차로 감탄...!!

이때 이후부터 가끔 먹고 싶을 때마다 친구들한테 같이 가자고 꼬셔서 같이 가곤 했어요 ㅎㅎ


'라마앤바바나' 입구입니다!

가게 입구엔 작은 칠판이 있고 문에는 오픈 시간 마감시간이 적혀있네요 ㅎㅎ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 30분

마감시간은 오후 9시 30분이에요 (마지막 주문받는 시간은 오후 8시 50분이니 시간 맞춰 오셔야 해요!!)

또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오후 3시~ 5시까지)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작은 코끼리 마크와 둥글둥글하게 적힌 '라마앤바바나'가 너무 귀여워요 ㅎㅎ

 

 

저희가 저녁 8시 반쯤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거의 없더라고요

그렇게 자리에 착석하고 내부 인테리어를 구경했어요 ㅎㅎ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특이한 분위기가 나요

벽에 걸린 말 그림 액자와 코끼리 마크가 이국적인 느낌이 많이 나더라고요!!

 

주변을 둘러보는 사이에 직원분께서 물과 메뉴판을 주셨어요

테이블 세팅이 엄청 깔끔하고 느낌 있죠??

마지막 사진에 보면 물 옆에 있는 하얗고 동그란 게 물티슈예요

원래는 딱딱하고 조금 큰 알약같이 생겼는데 저기에 물을 부어주면 쭉 물을 빨아들이면서 물티슈로 변해요!! (신기...!!)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메뉴를 볼까요??

인도 음식점이다 보니 당연히 종류별로 커리들이 있고 라이스류, 샐러드, 파스타, 피자, 특이한 스페셜 메뉴들까지!!

종류가 많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라마앤바바나'에 오면 꼭 먹어야 하는 국룰 같은 음식 '나시고랭'

'새우커리''난'을 추가하고 '미고랭'를 주문했어요!

 

 

가장 먼저 나온 음식은 '미고랭' 비주얼 좀 보세요 돌돌 잘 말린 면에 여러 해산물들이 올라가 있는데 너무 맛있겠어요!!

뒤이어 나온 새우커리와 난!!

알라딘 램프처럼 생긴 그릇에 나온 새우커리~ (플레이팅 기가 막혀욧!!)

한국에 누룽지가 있다면 인도엔 난이 있죠!! (조금 다르긴 하지만... ㅎㅎ)

난을 커리에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나왔습니다!! 대망의 나시고랭!!

빵처럼 생겼지만 속은 무엇을 품고 있을지 참 궁금하게 만드는 비주얼입니다 ㅎㅎ

주문했던 메뉴들이 모두 다 나왔습니다!!

친구들이 배고팠는지 사진 좀 찍게 기다려 달라고 해도 바로 식사를 시작해버리네요 ㅋㅋㅋ

난을 손으로 찢어 새우커리에 퐁당! 찍어먹어 봤어요~

음~ 커리가 고소하고 부드럽더라고요 양송이스프 맛도 조금 나는 것 같아요~

미고랭도 적당히 덜어 돌돌 말아먹어봤어요

살짝 매콤하고 고소한 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약간 면이 살짝 걸쭉한 게 고소한 맛을 극대화시켜주는 것 같았어요~

친구들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맛있게 먹고 있었는데

직원분께서 서비스로 샐러드를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샐러드에 방울토마토, 파인애플 등 각종 과일들과 향신료, 소스를 뿌려 만든 샐러드를 잘 섞어 먹었는데

와... 샐러드 향이 진짜 좋더라고요 야채도 야채지만 과일도 달고 엄청 신선했어요~

나시고랭을 4등분으로 잘라봤는데요~ 제가 본 그 동그란 빵이 맞나요?!

동그란 빵속엔 리조또 처럼 되어있는 해산물 볶음밥? 이 터져 나왔어요~

"나시고랭 너 이 녀석 엄청난 녀석을 숨기고 있었구만..."

나시고랭 한 조각을 덜어와서 먹어봤어요

원래 빵 하고 밥을 같이 먹는다?? 뭔가 느낌이 이상하잖아요 어색하고 안 어울리고...

하지만 나시고랭의 쫄깃한 빵과 부드러운 밥을 같이 먹는데 '어...? 뭐야 전혀 안 이상하고 오히려 너무 맛있는데?!'

나시고랭을 먹는 방법이 하나 더 있죠!!

바로 우리가 주문했던 커리를 나시고랭 위에 살짝 올려주고 같이 먹으면 진짜 환상의 케미 너무 맛있어요 ㅜㅠ


완전 싹싹 비워버렸습니다 대.만.족!!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인도음식을 처음 먹어보는 친구에게 다 먹고 후기가 어땠는지 물어봤는데

친구도 너무 맛있다고 다음에 다른 거도 먹어보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잘 데려온 거 같아 기분 좋네요~)

 

여러분들도 새로운 음식을 먹어보고 싶으시다면

인도음식 전문점인 '라바앤바바나'에서 한번 드셔 보시는 게 어떠세요?? ㅎㅎ

위치는 요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