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산 하양 맛집 : 맛있는 일식 가게 '오이시' 후기

by 룰로 2020. 9.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경산 하양 맛집 추천 포스팅이네요 ㅎㅎ

이번 점심시간에는 배달 주문하지 않고 직접 하양에 방문했는데요!!

지나가다 '오이시' 일본식 돈가스 전문점을 발견하고 급!! 일식이 당겨서 바로 들어갔어요 ㅎㅎ

 

몇 달 전 한여름에 왔을 때는 냉모밀과 치즈돈가스와 참치회덮밥을 친구들과 함께 먹었었는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고민도 안 하고 바로 ㄱㄱ~

보통은 가게 문이 유리로 되어있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여기는 커다란 나무 문으로 되어있더라고요!!

입구부터가 범상치 않은 느낌이 팍! 드네요 ㅎㅎ

 

 

대문을 열고 입장!!

문 앞에 손 소독제 있어요 손 소독은 필수죠!!

가게 내부예요~ 넓고 엄청 깔끔해요 모던한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특히 문 앞에 있는 선인장과 중간에 있는 식물?? 이 느낌 있고 좋네요 ㅎㅎ

그리고 카운터 옆을 보니 천원짜리 액자가 있더라구요 ㅋㅋㅋ

(돈을 부르는 액자인가?! ㅎㅎ) 


테이블에 착석해서 메뉴를 골랐어요~

오른쪽은 메뉴판이에요 전통 책? 같은 느낌이라 전문적인 돈가스집의 느낌이 더 강하게 나는 것 같아요!!

메뉴판을 한번 펼쳐볼까요??

한 장 한 장 넘길 때마다 메뉴들과 사진이 나와있어요!!

 

아무래도 돈가스 전문점이다 보니 첫 번째 장에는 돈가스 메뉴들이 나와있는데요~

1. 돈가스정식

   돈가스의 가장 기본인 등심을 사용한 돈가스정식도 있고요~

2. 히레정식

   안심을 사용하여 만드는 돈가스인 히레정식!!

3. 치돈!!(치즈돈가스)

   돈가스에 또 빠질 수 없는 게 있죠!!

   돈가스를 잘랐을 때 참지 못하고 삐져나오는 치즈를 상상하면 (ㅗㅜㅑ...) 군침이 절로 나오네요 ㅠㅠ

4. 카레 돈가스

   일본식 돈가스 하면 빠질 수 없는 카레 돈가스도 정말 맛있죠 카레와 함께 먹는 돈가스... 엄청 조화롭고 너무 맛있어요~

5. 믹스까스

   안심 등심 둘 다 너무 좋아하는데... 선택 장애가 올 때!! 반반에 새우까지 쏙!

6. 까쯔나베

   맛있는 전골에 돈가스를 퐁당!! 다음에 오면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어떤 맛일지 궁금??

7. 돈가스 알밥정식

   그냥 흰쌀밥은 싫어!! 더 맛있게 먹을래!! 돈가스에 알밥까지~

 

안심돈가스, 등심돈가스?? 무슨 차이야??

안심돈가스와 등심돈가스의 차이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건데요!!

안심돈가스는 등심돈가스보다 두께가 조금 더 얇고 식감이 부드러운 차이가 있어요

등심돈가스는 씹을 때 식감이 엄청 좋아요 두께도 더 두껍구요 ㅎㅎ

 

이 외에도 덮밥류나 라면, 우동 소바, 각종 사이드 메뉴들도 있어요

메뉴 사진들이 전부 너무 맛있어 보여서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네요 ㅠㅠ

 

친구들은 치즈돈가스와 히레정식을 주문하고 저는 덮밥이 먹고 싶어서 참치회덮밥으로 주문했어요~

 

 

정신없이 떠들다 보니 어느새 메뉴가 하나씩 나오기 시작했어요~

참치회덮밥

우선 제가 주문한 참치회덮밥!! 을 먼저 볼까요??

따끈한 우동과 무, 김치, 초장이 한 세트로 나왔네요

 

참치와 알, 잘게 찢은 상추와 김에, 아래에 있는 참기름까지~

초장으로 취향에 맞게 간을 해서 맛있게 먹어볼게요!!

초장을 취향에 맞게 넣고 맛있게 비볐습니다

맛있게 먹을 일만 남았군요 ㅎㅎ

앙! 한입 먹어봤는데 참치도 너무 부드럽고 톡톡 터지는 알까지 고소하고 짭조름한 게 너무 맛있어요~

초장을 휘휘 두르는 영상~

히레정식

다음은 친구가 주문한 히레정식이에요!

제가 한입 뺏어 먹어봤습니다 ㅎㅎ

히레정식 한 점을 특제소스에 콕! 찍어 사진 한방~

깨끗한 튀김과 잘 익은 고기를 보세요 너무 먹음직스럽죠?? ㅎㅎ

안심이라 얇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얇진 않더라고요 고기가 꽉 차 있어요 ㅎㅎ

안심이라 그런지 먹을 때 확실히 부드럽더라고요~

 

이 특제소스도 일반 돈가스 소스와는 다르게

달짝지근하면서 살짝 짭조름한 게 다른 돈가스집과는 다른 특이한 맛이었어요!!

소스도 엄청 맛있어요~

치즈돈가스

다음은 치즈돈가스!!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치즈가 쭉 늘어나는 것 좀 보세요 군침도네요 흐흐...

안에 치즈가 꽉 차있어서 고기가 보이질 않아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메뉴 치즈돈가스!! 한 조각 뺏어 먹어봤습니다 ㅋㅋㅋ

 

음~ 진짜 맛있어요 꽉 찬 치즈가 입안을 꽉 채워줘요!! 느끼하지도 않고 짭조름한 게 너무 맛있어요!!

우동

사이드로 나오는 우동도 냠!

우동 면발이 진짜 대박... 엄청 탱글탱글해요!!

한입 크게 먹었는데 너무 탱글탱글해서 면을 끊기가 싫더라고요 ㅋㅋㅋㅋ

입안을 면으로 가득 채우고 우물우물 씹는데 탱글탱글한 면에 살짝 달짝지근하면서 짭조름한 국물이 금상 천화...

너무 맛있어요 ㅠㅠ


맛있게 다 해치워버렸습니다 ㅋㅋㅋㅋ

첫 번째 사진 보면 이 와중에 가지런히 수저 정리해놓은 거 보세요 ㅋㅋㅋ (귀여워 아주ㅋㅋ)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른 메뉴들을 못 먹어본 게 너무 아쉽네요... 자주 오기 힘든 곳인데 ㅠㅠ

 

진짜 맛있는 돈가스는 소스를 안 찍고 그냥 먹었을 때 맛있는 돈가스가 진짜 맛있는 돈가스라고 하죠!!

그 돈가스집이 바로 여기에요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먹어본 돈가스 중 제일 맛있는 집이었어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방문하셔서 드셔 보세요!!

물론 다른 메뉴들도 맛있습니다 ㅎㅎ

가게 위치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