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용산 맛집 : '리틀 파파 포' 색다른 베트남음식을 먹어봤어요~

by 룰로 2020. 9.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색 맛집 베트남 음식점인 '리틀 파파 포'에 방문했어요!

대구 용산동 주변에 음식점이 몇 개 없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고 다양한 음식점들이 많이 있네요~

베트남 음식은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기대 반 걱정 반으로 한번 방문해봤어요!!

처음엔 저녁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면서 친구랑 걷고 있었는데

2층에서 심상치 않은 불빛의 간판이 눈에 띄어서 뭐하는 곳인지 눈여겨보다가

베트남 음식점인 걸 보고 먹으러가 봤어요!!

2층이에요 불빛이 시선을 강탈하네요~

가게 입구예요~ 노란색으로 인테리어 해놓은 게 딱 눈에 띄네요 가게 분위기도 이국적인 느낌??

자리마다 세팅이 다 되어있더라고요!

메뉴판이에요 엄청 깔끔하게 적혀있네요!!

근데 아쉬운 점이 있어요...

저처럼 베트남 음식을 잘 모르는 분들이 오면 메뉴가 글로만 적혀있어서 어떤 메뉴가 어떤 음식인지 알 수 없다 보니 직원분께 계속 이 메뉴는 어떤 음식인지 자꾸 여쭤봐야 하는 게 불편하더라고요 ㅠㅠ

'메뉴판에 음식 사진도 같이 있으면...' 하는 아쉬움이 조금 남네요 ㅠㅠ

저는 2인 A 세트로 주문했어요!

식사는 '하노이식 해산물 볶음밥''분보싸오'

사이드는 '치킨봉'과 '짜조' 중 처음 먹어보는 '짜조'로 선택했어요!!

'짜조'가 뭔지 몰라서 직원분께 여쭤봤는데 '짜조'베트남 식 만두라고 하시더라고요!

'베트남식 만두라...' 궁금해서 '짜조'로 주문했어요 ㅎㅎ

주문을 하고 이리저리 가게를 둘러봤는데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느낌 있는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ㅎㅎ

한쪽에는 셀프바가 있는데요 여러 가지 소스들과 숙주, 고수 등등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

저희가 늦게 와서 몇 가지는 없더라고요 ㅠㅠ

저는 셀프바에서 고수와 흰 소스를 가져와봤어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왼쪽'하노이식 해산물 볶음밥' 중간에 있는 만두가 '짜조' 오른쪽에 있는 볶음면'분보싸오'에요!!

비주얼은 합격!! 넘 맛있겠어요~

우선 '하노이식 해산물 볶음밥'을 먹었는데요!

일단 먹기 전 볶음밥 옆에 있는 소스 보이시죠?? 저 소스를 밥에 한번 쭉 뿌려주시고 먹으면 됩니다!!

일반적인 볶음밥 맛과는 다른 이국적인 맛이 나요!

(오동통한 새우도 엄청 맛있어요 ㅎㅎ)

짭조름하면서도 달짝지근한 소스가 볶음밥과 굉장히 잘 어울리고 너무 맛있어요 ㅎㅎ

다음은 '분보싸오' 라는 볶음면이에요!

이것도 '하노이식 해산물 볶음밥'처럼 똑같은 소스를 사용한 것 같아요~

똑같이 옆에 소스를 면에 잘 뿌리고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면과 고명을 같이 먹는데 불맛도 나고 맛있었어요!

다음은 '짜조'인데요!

우리가 생각한 만두와는 다른 비주얼이죠??

겉은 굉장히 얇은 튀김으로 싸져있고 속은 고기와 각종 야채들이 꽉꽉 차있어요!

(흡사 김말이 튀김을 보는 듯하네요 ㅋㅋㅋ)

소스에 '짜조'와 야채를 함께 찍어 같이 먹어봤는데

튀김이 엄청 바삭하고 속은 우리가 알던 만두 속이 들어가 있어요!

음... 군만두의 상위 호환?? 같아요 ㅎㅎ


이렇게 이번에도 특색 있는 베트남 음식을 먹어봤는데요!

굉장히 독특하면서도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 맛이 나서 좋았어요~

다음에는 월남쌈이랑 다른 메뉴들도 즐기러 올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색다른 요리를 즐겨보고 싶으시다면 한 번쯤 방문하셔서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주소 : 대구 달서구 장산남로 21, 법조빌딩 201호

영업시간 :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