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성서 계대 맛집 : '카츠D9'(카츠디나인) 돈가스 맛집

by 룰로 2020. 9. 26.
728x90
반응형

친구가 돈가스를 먹고 싶다고 해서 이리저리 돈가스 가게들을 알아봤는데요~

여러 돈가스 가게들 중 '카츠D9'(카츠디나인)'이 일반적으로 상상하던 돈가스의 모습과는 조금 다르고

깔끔하면서도 정갈한 가게 인테리어 때문에 '카츠D9'에서 돈가스를 먹기로 정했어요!

가게 앞이에요!

하얀 벽이 엄청깔끔하고 가게 밖에서 봐도 감성진 가게네요 ㅎㅎ

앞에는 손님이 앉아서 대기할 수 있도록 벤치도 있어요~

(두 번째 사진은 다 먹고 나와서 찍은 사진이에요)


저희는 거의 브레이크 타임이 가까워질쯤에 와서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

덕분에 여유롭게 점심을 즐길 수 있었어요 ㅎㅎ

가게에 들어가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봤어요!

깔끔한 메뉴판에 여러 돈가스 메뉴들이 있었는데요

 

'프리미엄 등심 돈카츠'는 돼지 한 마리에서 나오는 아주 적은량의 특수부위와

등심의 가장 부드러운 부위와 함께 섞어 만드는 돈카츠입니다!

한정 판매라서 드시고 싶으면 빨리가셔서 드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ㅎㅎ

 

저희는 여러 메뉴들 중 '치즈롤 돈카츠'와 일반 '등심 돈카츠'을 주문했어요!

 

 

가게 내부 벽면에는 여러가지 액자와 선반으로 꾸며놨어요~

조명이 갬성이 있네요 ㅎㅎ

가게에 판매하고 있는 메뉴들을 직접 그려 하얀 벽지에 하나씩 붙여 꾸미셨는데요!

그림들을 너무 귀엽게 잘 그리신 것 같아요 글씨도 굳...!!

아까 선반 옆에 붙여져 있던 포스터예요!

돈가스를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있어요 ㅎㅎ

 

'프리미엄 등심 돈카츠'를 먹을 때 혹시나 돈가스 고기가 붉은색으로 나와 덜 익었다고 생각하는 손님들도 꽤나 많이 있는 것 같아 따로 포스터에 적어 붙여놨나 봐요!!

(안심하고 맛있게 먹자고요!!)

그렇게 규모가 크지 않은 아담한 가게예요

오히려 이런 아담한 가게들이 가게의 분위기나 느낌을 더 잘 살려주는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점심때 왔지만 저녁에 오면 또 저녁 감성을 느끼면서 돈가스를 먹을 것 같아요!!)

 

문 옆 창가 쪽은 혼자 오시는 손님이 혼밥 하실 수 있도록 1인석 자리를 또 따로 마련해놔서 혼밥도 OK!!

 

 

자...! 기다리고 기다리던 '치즈롤 돈카츠''등심 돈카츠'가 나왔습니다!!

(친구랑 3개씩 바꿔먹기로 했어요 ㅎㅎ)

'등심 돈카츠'은 튀김 안에 등심이 꽉 차있네요!!

'치즈롤 돈카츠'도 고기 안에 모차렐라 치즈와 체다치즈가 흘러나올 듯이 꽉 차 있어요!!

 

밥과 미소된장국, 각종 밑반찬과 샐러드까지!!

비주얼이 대박...! 보기만 해도 침이 고여요 ㅜㅠ

 

샐러드에는 유자 드레싱을 뿌려서 일반적인 샐러드와는 다른 느낌을 냈어요

유자드레싱을 뿌린 샐러드는 몇 번 안 먹어봐서 맛이 긴가민가 했는데 이번에 확실히 뇌리에 박고 갑니다 ㅎㅎ

 

밑반찬과 밥 추가는 공짜로 더 주셔서 밥 많이 드시는 밥순이 밥돌이들에게도 되게 좋을 것 같아요!  

우선은 제가 주문한 '등심 돈카츠'부터 한입!!

원래 한번 끊어 먹으려고 했는데

한입 물자마자 바로 육즙이 팡팡 터져 나와서 그냥 바로 한 조각을 한입에 집어넣었어요!!

육즙이 엄청나더라고요 또 입안이 돈가스로 가득 차면서 씹을 때 식감이 진짜 굳... (감탄!!)

다음은 '치즈롤 돈카츠'를 먹어봤어요~

우선 치즈가 잘 늘어나는지 점검한 번하고 가실게요~ (쭉~)

그리고 맛있게 한입!!

음~ 쫄깃한 치즈와 부드러운 고기의 조합 너무 맛있어요 ㅠㅠ (감동)

밑반찬과 함께 먹는 돈가스도 빠질 수 없죠!!

꼭 돈가스 소스에 찍어먹지 않고 밑반찬과 함께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김치도 올리고~ 단무지도 올리고~ 간장에 절인 고추도 올리고~


이렇게 돈가스로 맛있는 점심 한 끼를 먹었어요~

성서 계대에서 돈가스를 먹고 싶다??

'카츠D9' 고민도 하지 말고 바로 달려가세요 만석일 수도 있어요!!

 

 

 

위치입니다!!

매일 11:00 ~ 21:30 /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 Last order 20:30 / 연휴 당일 휴일

728x90
반응형

댓글